기업

Leuze electronic - the sensor peopl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euze electronic은 50년 이상 산업 자동화를 위한 효과적인 센서 솔루션을 개발 및 생산하여 전 세계에 판매해 왔습니다. 당사는 탄탄한 적용 노하우와 폭넓은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업체입니다.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당사는 항상 고객 프로세스 전체를 파악합니다. 전 세계에 자리하고 있는 지사와 1000명 이상의 직원으로 우리의 고객은 전문적인 상담과 믿을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저희는 the sensor people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희를 기억해 주십시오.

한국 지사 소개

로이체 일렉트로닉 독일 본사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고자 한국 시장을 필두로 아시아 진출을 1997년부터 구상하였고, 5년 후인 2002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처음으로 한국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그 후 한국 시장을 시작으로 2006년 중국, 2012년 인도 등에 잇따라 지사를 설립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로이체일렉트로닉㈜ 한국지사는 2002년 1월 17일 설립 이래로 전국, 지역별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6가지 제품군에 따라 고객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만족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이체일렉트로닉㈜ 한국지사는 한국 시장에서 국내 고객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강화 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듣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고객들이 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 개발과 빠른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제반 분야별 얻은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써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 시켜 드리겠습니다.